반응형

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"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"관련 등의 퀴즈를 제시했다.

목요일인 7월 11일 오전 6시 30분경 진행되고 있는 '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'관련 문제는 "[단 5일만 진행] 7월 키토선생 MD'S PICK! 대학약콩두유 1박스 무료 & 온라인최저가 팩당 680원 (※한정수량) 대학약콩두유는 100% 국산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! OOO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본연의 맛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. 모발강화, 칼슘보충, 건강관리 베스트템 대학약콩두유 [1박스 무료]로 받아가세요! OOO은 무엇일까요?"다.

★정답은 '첨가물'이다.

다른 문제는 "대학약콩두유는 100% 국산약콩만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들었어요. 콩의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고 바쁜 아침, OOOO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. 온가족 건강관리템으로 활용해보세요! OOOO는 무엇일까요?"다.

★정답은 '식사대용'이다.

​다른 문제는 "대학약콩두유는 100% 국산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들었어요! 고객 찐 리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! "OOOO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이랄까요?" OOOO은 무엇일까요?"다.

★정답은 '탈모관리'다.

​다른 문제는 "대학약콩두유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%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00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.000은 무엇일까요?"다.

★정답은 '140'이다.

​다른 문제는 "대학약콩두유는 OO OO 약콩을 통째로! 쥐눈이콩이라고도 불리는 약콩은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. 100% 국내산 약콩만을 껍질째 갈아 만들어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느껴보세요! OOOO은 무엇일까요?"다.

★정답은 '품질좋은'이다.​​

'U+멤버십 7월 유플투쁠 혜택'관련 문제는"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인 유플투쁠은 오전 OO시에 찾아오는 혜택입니다! 7월에는 여름에 딱 필요한 혜택만 준비했다고 하는데요! 여기서 숫자 OO은 무엇일지, 멤버십 페이지에서 역대급 혜택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!"다.

★​정답은 '11' 이다.

​다른 문제는 "유플투쁠은 7월 25일 유플러스 멤버십 OOOO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! 메가박스 팝콘,콜라 공짜+던킨 7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! 2년 이상 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하셨다면, 절대 놓치지 마세요~!"다.

★정답은 '장기고객'이다.

다른 문제는 "7월 20일은 OO DAY로, 매월 20일마다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빈칸에 들어가는 글자는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로, CU, 컴포즈커피, 아모레퍼시픽 등에서 최대 공짜 증정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!"다.

★정답은 '유쓰'다.

다른 문제는 "7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컬처위크로, 빛의 시어터, 빛의벙커, CGV 피커스, 롯데시네마 시사회 응모이벤트 등 *딱 일주일만* 새로운 경험형 혜택을 제공하는 OOOO! 빈칸에 들어갈 멤버십 이름은 무엇일까요? (힌트: ㅇㅍㅌㅃ)"다.

★정답은 '유플투쁠'이다.

'케어링 퀴즈'관련 문제는 "대한민국 1등 요양기업 케어링에서 OOOOOO 신청을 전국 어디서나 100% 무료로 도와드립니다. 이것이 있으면 아픈 가족을 돌볼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. 이것은 무엇일까요? (힌트 : ㅈㄱㅇㅇㄷㄱ)"다,

★정답은 '장기요양등급'이다.

다른 문제는 "OOO은 대한민국 1등 요양기업입니다. 아픈 가족을 모시고 있으면 국비지원으로 요양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, 장기요양등급 신청부터 요양서비스 이용까지 한 번에, 가장 쉽게 도와주는 이곳은 어디일까요? (힌트 : ㅋㅇㄹ)"다.

★​정답은 '케어링'이다.

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전 10시경 제시될 예정이다.

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.

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,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.

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.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.

현재 하루에 2~7 개의 퀴즈를 풀 수 있으며, 퀴즈의 난이도는 광고를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맞추기 힘든 경우가 많다. 주로 개발사와 같은 계열사인 저당제품, 다이어트 식품류의 퀴즈 광고가 고정적으로 등장하고, 그 외 협력사 퀴즈광고가 수시로 등장한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