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이집트 공군 기술부장이 KAI의 차세대비행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.(KAI 제공)

 

한국항공우주산업(047810)(KAI)은 4일부터 7일까지 이집트 방산전시회(EDEX)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.

아프리카·중동 지역의 정부와 군 그리고 방산업계 고위급 관계자가 참여하는 이집트 방산전시회는 2018년부터 시작됐으며 KAI가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.

 

KAI는 FA-50을 필두로 KF-21, AAV 등 차세대 공중전투체계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. 이집트 공군은 고등훈련기 사업으로 대규모 잠재 수요가 있다.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는 지난해 피라미드 에어쇼에서 T-50 계열 항공기를 선보였다.

이외에 차세대 중형위성 2호와 초소형 SAR 그리고 저궤도 통신위성 전시를 통해 K-스페이스의 수출 활로도 개척한다.

 

출처: KAI, 이집트 방산전시회 첫 참가…FA-50·KF-21 전투기 주력 소개 - 뉴스1 (news1.kr)

 

KAI, 이집트 방산전시회 첫 참가…FA-50·KF-21 전투기 주력 소개

(서울=뉴스1) 금준혁 기자 | 한국항공우주산업(047810)(KAI)은 4일부터 7일까지 이집트 방산전시회(EDEX)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.아프리카·중동 지역의 ...

www.news1.kr

 

방산: 한화에어로스페이스, 현대로템, LIG넥스원, 한국항공우주

반응형

+ Recent posts